안녕하세요.
저 강효진입니다.
너무 자주 들러 귀찮게 하는거 같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비숙련직 취업비자...이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이게 사실대로 라면 참 좋은데....ㅠㅠ
이제 급하게 서두르지 않고 찬찬히 정석되로 돌아가려구요.
당장 먹고 살기 위해 가는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이민 가서 안정적으로 살아야 하니 1~2년은 투자라는 것을 하려고요.
저희 애기 아빠가 간단한 배관이니..
흔히 한국에서 철물점에서 해주는 일들 있잖아요..
그런 것들을 좀 하거든요.
손재주가 좀 있고, 눈썰미도 있고..
아버님이 한국에서 그런 일들을 하셔서 아버님을 쫒아 다니면서 일한게 한 10년되었거든요..
그래서 가스보일러 설치며..의 일도 가능해요.
근데 한국에서 했던 것들을 인정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닐꺼 같아서 직업학교 같은 곳을 다녀보려구요.
알아본 것으로는 직업학교 그런 곳을 다니면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일이 먹고 살기엔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질문 1. 그런 곳에서 공부를 하려면 영어를 아주 잘해야 하나요?
그니깐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영어가 아주 중요한가요? 아님 영어보다는 기술위주인가요?
질문 2.저희가 생각한 일을 하기 위해서 학교를 다니고 수료증 만 따면 되는건지...
아니면 이것도 자격증 같은 것을 별도로 따야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질문3. 그리고 저희 애기 아빠가 자격증을 딴 뒤에 아버님을 모시고 가서 같이 일을 하려 하는데 가능한가요?
음...한국에서는 자격증 있는 사람이 공사따서 사람을 부려 일을 하잖아요. 그런 개념으로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질문4. 아니면 저희 아버님이 56년생이신데...목수, 배관, 수도, 가스보일러..등의 일을 한 20년 정도 하셨는데 아버님이 취업비자를 받으실 수 있을까요?
아버님은 한국에서 가스보일러 설치 및 관리 자격증과 소방안정관리사 자격증이 있으시구요.
바뿌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