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서비스 부탁

oldsiteposter's picture
Sun, 2007-01-07 10:26 -- oldsiteposter

안녕하세요? 운영자 입니다.

저희는 종교에 관계없이 도와 드립니다. 다만 캘거리 한인 이민사회에서는 교회가 큰 역할을 담당하니 교회에 출석하시면 정보교환, 친분쌓기에 유리하고 정서적으로 큰 도움이 됩니다.

정확한 랜딩일정이 정해지면 가방개수와 도착비행편을 알려 주시면 공항영접과 임시숙소(민박)을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민박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민박에 지내는 동안 렌트를 얻거나 주택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1달 홈스테이비는 $1200 내외로 보시면 됩니다.

그 분야 인력 수요가 있으니 한국에서 치기공 기술을 배워 오시면 아무래도 유리하겠지요. 랜딩후 캘거리 소재 치기공소에 이력서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일이 생깁니다.

>> 다빈맘 님이 쓰신 내용 <<
:
: 처음 보내드렸던 메일이 실패하여..게시판에서 확인한 멜로 보내드렸지만 그것조차 실패하여..게시판에 올립니다.
:
: 어른 두명,아이(8살,11개월) 이렇게 4명이고요.
: 올해 10월 중순에 랜딩 예정입니다.
: 아직 종교는 없습니다.
:
: 남편은 IT쪽의 회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2년전부터 이민에 도움이 되고자 치기공소에서 치기공을 배우고 있습니다.
:
: 정착지는 NW나 SW를 생각하고 있는데..요즘 주택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해서 정말 걱정입니다. 작은 아이가 있어서..좀 더 안정된 정착지를 원하는데 그리 쉬운일이 아니네요.
:
: 랜딩하고 나서..남편이 치기공 쪽으로 직업을 잡기는 어떠할까요?
:
: 이 계통에서도 구인난이 심각한가요?
:
: NW나 SW쪽으로 민박집을 구하기는 어떠한지요? 한달정도 거주한다면 가격은 어떠한지요? 종교가 없어도 랜딩서비스가 가능한지요?
:
: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막막했던 저희 가족에 한줄기 햇살이 비치는듯 하네요..^^<br /><br /> 큰 도움 정말 감사드립니다.<br /><br /> 정확한 일정 잡히면...바로 연락드릴께요..^^<br /><br /> 행복한 하루 되세요. <br /><br /> <br /><br /> >> 운영자 님이 쓰신 내용 <<<br /><br /> :<br /><br /> : 안녕하세요? 운영자 입니다.<br /><br /> : <br /><br /> : 저희는 종교에 관계없이 도와 드립니다. 다만 캘거리 한인 이민사회에서는 교회가 큰 역할을 담당하니 교회에 출석하시면 정보교환, 친분쌓기에 유리하고 정서적으로 큰 도움이 됩니다.<br /><br /> : <br /><br /> : 정확한 랜딩일정이 정해지면 가방개수와 도착비행편을 알려 주시면 공항영접과 임시숙소(민박)을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민박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민박에 지내는 동안 렌트를 얻거나나 주택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1달 홈스테이비는 $1200 내외로 보시면 됩니다. <br /><br /> : <br /><br /> : 그 분야 인력 수요가 있으니 한국에서 치기공 기술을 배워 오시면 아무래도 유리하겠지요. 랜딩후 캘거리 소재 치기공소에 이력서를 보내시기 바랍니다.<br /><br /> : <br /><br /> : 오늘도 좋은 일이 생깁니다.<br /><br /> : <br /><br /> : >> 다빈맘 님이 쓰신 내용 <<<br /><br /> : :<br /><br /> : : 처음 보내드렸던 메일이 실패하여..게시판에서 확인한 멜로 보내드렸지만 그것조차 실패하여..게시판에 올립니다.<br /><br /> : : <br /><br /> : : 어른 두명,아이(8살,11개월) 이렇게 4명이고요.<br /><br /> : : 올해 10월 중순에 랜딩 예정입니다.<br /><br /> : : 아직 종교는 없습니다.<br /><br /> : : <br /><br /> : : 남편은 IT쪽의 회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2년전부터 이민에 도움이 되고자 치기공소에서 치기공을 배우고 있습니다.<br /><br /> : : <br /><br /> : : 정착지는 NW나 SW를 생각하고 있는데..요즘 주택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해서 정말 걱정입니다. 작은 아이가 있어서..좀 더 안정된 정착지를 원하는데 그리 쉬운일이 아니네요.<br /><br /> : : <br /><br /> : : 랜딩하고 나서..남편이 치기공 쪽으로 직업을 잡기는 어떠할까요?<br /><br /> : : <br /><br /> : : 이 계통에서도 구인난이 심각한가요?<br /><br /> : : <br /><br /> : : NW나 SW쪽으로 민박집을 구하기는 어떠한지요? 한달정도 거주한다면 가격은 어떠한지요? 종교가 없어도 랜딩서비스가 가능한지요?<br /><br /> : : <br /><br /> : :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br /><br /> : : <br /><br /> : : 행복한 하루 되세요.<br /><br /> : : <br /><b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