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여!!!

oldsiteposter's picture
Mon, 2001-08-06 22:13 -- oldsiteposter

안녕하세요!!! 웹서핑을 하다 이 사이트를 알게됐습니다.
저는 이번달 말에 캘거리로 연수를 떠나려는 23살의 여학생이구요!!1
밸거리에서는 한 6개월정도 머무르려고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교회를 다녀서 거기서도 계속 다니려구요...
그리고 저는 옴니콤에 다니려구요... 3개월 등록을 마쳤습니다...
근데 전 학원소개로 홈스테이를 구했는데... 한달에 700불이나 하더군요... 그래서 한달만 지내고 옮기려고요.. 미리 알아봐야한다고 해서 부탁좀 드리려고요.. 그리고 이왕이먼 캐나다인이었으면 하고요... 그리고 거기서 캐나다인 친구 사귀기가 무척어렵다던데... 교회에 가면 마니 만날 수 있나요?
그리고 제가 지금 가장 궁금한 것은 제가 짐을 꾸릴 때 뭘 챙겨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여기에 대해 답변 부탁할께여!!
그럼 수고하세여!!!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오현주 wrote:<br /><br /> > 안녕하세요!!! 웹서핑을 하다 이 사이트를 알게됐습니다.<br /><br /> > 저는 이번달 말에 캘거리로 연수를 떠나려는 23살의 여학생이구요!!1<br /><br /> > 밸거리에서는 한 6개월정도 머무르려고 하고 있습니다...<br /><br /> > 여기서도 교회를 다녀서 거기서도 계속 다니려구요...<br /><br /> > 그리고 저는 옴니콤에 다니려구요... 3개월 등록을 마쳤습니다...<br /><br /> > 근데 전 학원소개로 홈스테이를 구했는데... 한달에 700불이나 하더군요... 그래서 한달만 지내고 옮기려고요.. 미리 알아봐야한다고 해서 부탁좀 드리려고요.. 그리고 이왕이먼 캐나다인이었으면 하고요... 그리고 거기서 캐나다인 친구 사귀기가 무척어렵다던데... 교회에 가면 마니 만날 수 있나요?<br /><br /> > 그리고 제가 지금 가장 궁금한 것은 제가 짐을 꾸릴 때 뭘 챙겨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여기에 대해 답변 부탁할께여!!<br /><br /> > 그럼 수고하세여!!!<br /><br /> <br /><br /> <br /><br /> 현주님 안녕하세요? 운영자 입니다.<br /><br /> 깨끗한 도시 캘거리로 연수 오시게 된것을 환영합니다.<br /><br /> <br /><br /> 대충 홈스테이 비용은(약 $550~610불/월), 친구와 방을 얻어서 생활한다면(약 $250~300불/월) 정도입니다만 더싸거나 비쌀 수도 있죠. 대부분 싸거나 비싼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교통편, 다운타운으로부터의 거리, 각종 편의시설(책상 등)의 구비여부 등등...<br /><br /> 따라서 현주님이 생각하시는 비용 대비 기대수준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겠죠?<br /><br /> <br /><br /> 홈스테이 구하는 것은 저희들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미리 구해드릴 수도 있지만, 이곳에 오셔서 한달 지내시면서 다른 유학생들 얘기도 참조하시고 구미에 맞는 홈스테이를 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저희 교회에도 유학생들이 많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br /><br /> <br /><br /> 캐네디언친구 사귀는 것은 개인 성격차이에 따라 좌우된다고 봅니다. 적극적이고 활발하신 분일수록 사귀기가 쉽겠죠? <br /><br /> 저희 교회에도 영어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분들과 친분을 쌓으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봅니다.<br /><br /> <br /><br /> 이사짐 문제는 '유학/연수정보'게시판 105번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br /><br /> 다만 캘거리에서 겨울을 보내신다면 장갑,목이있는부츠,마스크,모자,내복 등등 동절기 의류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br /><br /> <br /><br /> 도움이 되셨나요?<br /><br />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세요.<br /><br /> <br /><br /> 그럼 하나님의 은총이 현주님과 함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