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질문있습니다!!!

oldsiteposter's picture
Thu, 2001-07-19 07:14 -- oldsiteposter

Jun 25, 2001 (01:46) from 203.237.94.93
Written by 고은아 (98kea@hanmail.net) Hits : 18 , Lines : 5
저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전 10월초에 캘거리로 어학연수겸 여행을가려고하는데요...
6개월을 예상하고 관광비자로 가려고합니다.
그런데 관광비자면 3개월밖에 어학연수를 못한다고하는데 맞나요?
그렇다면 남은 3개월은 꼭 여행을해야하나요? 그리고 관광비자연장은 얼마나할수있는지요? 전 미국비자를 받아서 갈예정이거든요 그래서 캐나다에 있다가 미국에 잠깐 여행다녀오려고하는데 캐나다 관광비자를 연장해놓고 갔다와도 상관이없는지요...정말 궁금합니다...그리고 학원은 캘거리로 가서 알아봐도 상관없겠지요? 꼭 답변해주세요....그럼 다음에 또 질문드리겠습니다.
항상 주님 은총받으시길 바라며....+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고은아 wrote:<br /><br /> > Jun 25, 2001 (01:46) from 203.237.94.93 <br /><br /> > Written by 고은아 (98kea@hanmail.net) Hits : 18 , Lines : 5 <br /><br /> > 저 질문있습니다!!! <br /><br /> > 안녕하세요?전 10월초에 캘거리로 어학연수겸 여행을가려고하는데요...<br /><br /> > 6개월을 예상하고 관광비자로 가려고합니다.<br /><br /> > 그런데 관광비자면 3개월밖에 어학연수를 못한다고하는데 맞나요?<br /><br /> > 그렇다면 남은 3개월은 꼭 여행을해야하나요? 그리고 관광비자연장은 얼마나할수있는지요? 전 미국비자를 받아서 갈예정이거든요 그래서 캐나다에 있다가 미국에 잠깐 여행다녀오려고하는데 캐나다 관광비자를 연장해놓고 갔다와도 상관이없는지요...정말 궁금합니다...그리고 학원은 캘거리로 가서 알아봐도 상관없겠지요? 꼭 답변해주세요....그럼 다음에 또 질문드리겠습니다.<br /><br /> > 항상 주님 은총받으시길 바라며....+ <br /><br /> <br /><br /> <br /><br /> <br /><br /> 고은아님 안녕하세요?<br /><br /> 운영자 입니다.<br /><br /> <br /><br /> 캐나다와 한국은 최대 6개월까지 무비자 방문이 가능합니다. 무비자로 일단 입국하셔서 입국심사 받으실때 그냥 관광하러 왔다고 답하시면 최대 6개월까지 체류할 수 있도록 허가해 줍니다(체류기간은 심사관이 판단하는 문제이므로 입국심사 받을 때 상황에 따라서는 6개월보다 작을 수 있습니다. 뱅쿠버를 경유해 오시는 경우 영어에 자신이 없으시면 한국인 통역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경우 Interpreter를 원한다고 말씀하세요. 미국의 도시를 경유해 오시면 캘거리에서 입국심사를 받게 됩니다).<br /><br /> <br /><br /> 방문비자로 올 경우 3개월까지는 공부를 하셔도 되는데 그 이상은 불법이라고 합니다. 원래 3개월 이상 공부하시려면 학생비자를 받아 오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방문비자 가지고 3개월 이상 학원에 다닌다고 해서 일일이 그런 사실을 확인하기도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br /><br /> <br /><br /> 또는 방문비자로 일단 3개월정도 공부해 보시고 더 공부를 하시려면 이곳에서 비자연장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학생비자,방문비자 모두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은 만료1개월 전에 신청하면 됩니다.<br /><br /> <br /><br /> 미국비자를 받아 오시면 당연히 미국방문이 가능합니다. <br /><br /> <br /><br /> 학원은 저희 사이트의 '유학/연수정보'게시판이나 기타 사이트를 찾아 보시면 어느 정도 파악은 가능하리라 봅니다. 입학시기,수업내용,클래스 인원수,수업료,위치 등의 정보는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여유가 있으시면 이곳에 개강시기 보다 좀 일찍 오셔서 직접 학원들을 방문 해보고, 이곳 학생들로 부터 정보를 얻어서 결정하시면 좋겠죠. <br /><br /> <br /><br /> 기타 참고할 만한 사항이 '유학/연수정보'게시판에 있으니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br /><br /> <br /><br /> 답변이 이정도면 충분한지 모르겠네요.<br /><br /> <br /><br /> 주안에서 늘 평안하시길 바라며.<br /><br />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