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농업

oldsiteposter's picture
Fri, 2002-07-05 01:14 -- oldsiteposter

저는 캐나다로의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민업종을 타조 사육으로 나름대로 결정하고 타조사육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한국은 타조가 가축허가가 나있기 때문에 도살, 가동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아직까지는 변동이 많지만 3년된 성타조의 경우 마리 당 300만원 가량합니다.
캐나다는 타조를 사육하고 있는지, 사육한다면 판로와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사육할 수 있는 적절한 지역과 토지를 렌트할 수 있는지를 여쭙고 싶습니다.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안녕하세요? 운영자 입니다.<br /><br />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br /><br /> <br /><br /> 제가 이 분야에 대해 아는 바가 없는 문외한이라서 답변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br /><br /> <br /><br /> 참고로 캘거리의 경우를 보면 한인 비즈니스 업종이 그로서리/식품점, 주유소, 식당, 세탁소, 미장원, 이민컨설팅, 유학원 등의 부문에 집중되어 있어서 이런 분야에 종사하는 분은 거의 없거나 매우 소수일 것으로 생각됩니다.<br /><br /> <br /><br /> 참고로 Canadian Ostrich Association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를 잘 보시면 전반적인 사항을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r /><br /> <br /><br /> <a href="http://www.ostrich.ca/index-2.htm" target="_new">http://www.ostrich.ca/index-2.htm</a><br /><br /> <br /><br /> 위 사이트에 보면 Contact Information 이 있으니 직접 메일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 보심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br /><br /> <br /><br /> 하나님이 늘 함께 하시길...<br /><br /> God bless you.<br /><br /> <br /><br /> 김재욱 wrote:<br /><br /> > 저는 캐나다로의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br /><br /> >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민업종을 타조 사육으로 나름대로 결정하고 타조사육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한국은 타조가 가축허가가 나있기 때문에 도살, 가동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아직까지는 변동이 많지만 3년된 성타조의 경우 마리 당 300만원 가량합니다. <br /><br /> > 캐나다는 타조를 사육하고 있는지, 사육한다면 판로와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사육할 수 있는 적절한 지역과 토지를 렌트할 수 있는지를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