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반갑네여...

글쓴이: 
문천용

안녕하세요?
너무 반갑네요. 이런 곳에 이렇게 주의 형제님이 계셔서 많이 안심이 되네요.
저는 25살이고 한국에있는 연세대학교를 나왔어요.^^--^^(인사..꾸벅)졸업하구 해군중위로 군생활하다가 한달전 전역하구 지금은 방송국p.d시험을 준비하구있어요.*^^*;c.c.m과 문화사역에 관심히 많아서 그 쪽분야의 프로를 담당하는 P.D가 되려고 해요.특히 음악프로그램을요. 그런데 시험이 언어능력과 문화 경험등을 많이 고려하고 있어서 저도 언어연수를 갔다오려고 생각중이었거든요.근데 막상 가려니까 외국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 홈을 만나서 너무 반가왔었죠..^^..9월 초에 가려고 하는데(6개월~10개월정도) 사설학원이 나을지 대학내 언어SCHOOL이 나을지 모르겠어요.제 MAIL은 moonsky37@hotmail.comㅇ이에요. 많은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평안하세요^^!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샬롬 ^^*

저도 주 안에서 만나...정말 반갑네요.

현재 졸업하구 해군중위로 군생활하다가 ...한달전 전역하구... 지금은 방송국
p.d시험을 준비하구 있으며... 특히 c.c.m과 문화사역에 관심히 많아서 그 쪽 분야의 프로를 담당하는 P.D가 되려고 한다구요.
음...저도 문화사역을 하고 있으니...반갑기 그지 없네요.

글구...9월 초에 온다고 하는데...대부분 사설학원을 선호하며...대학내 언어SCHOOL도 있지만...너무 아카데믹하며...문법과 라이팅 위주여서 영어회화를 전문으로 배우기 원하는 경우는 ...조금 안맞을 것 같네요.
오히려 사설학원을 추천합니다.

자세한 건 ...다시 개인 E-mail로 보내드리죠.

그럼...주 안에서 안녕히...^^*

글쓴이: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