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집 보험 갱신하실때

글쓴이: 
Daniel

저는 특정 보험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만 공유할 만한 내용이라 생각되어 제 경험을 통해 말씀드립니다.

Auto(자동차) 또는 Property(House) 보험 갱신을 앞두고 보통 현재 가입한 보험사가 제시한 보험료와 그외 몇몇 보험사들의 견적을 비교하여 선택하게 됩니다. 이번 4월 자동차와 집보험 갱신을 앞두고 PC Insurance (PC Financial, 슈퍼스토아 계열)에 견적을 받아본 결과 기존 거래하던 ING 보험회사보다 무려 $300 정도가 싼 것을 확인하고 보험사를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집과 자동차의 3자 배상책임금(Third-Party Liability)을 각각 2백만불로 올려도 $220 저렴했습니다. 참고로 저와 와이프가 각각 랜딩 직후 운전교습을 받았고(3년 경력 인정) 이번에 만 5년이 되어 총 8년 경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2004년에 받은 과속 딱지(15 km 초과, $78)가 하나 있습니다(교통 위반 딱지는 보통 3년간 영향을 미침).

PC Insurance는 브로커를 거치지 않고 직접 고객을 상대하므로 전통적인 보험사보다 싼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직접 견적을 요청하시면 5% 추가 할인, 보험료를 PC Master카드로 결재하시면 PC 포인트를 2배로 주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만약 보험료가 $1700 이면 PC 포인트로 $17*2=$34 지급됨).

보험료는 여러가지 변수에 의해 결정됩니다만 보험 갱신 전에 일단 PC Insurance 로부터 견적을 받아 보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견적을 요청하실 때 기존 보험 내역(커버리지)을 미리 숙지하셔야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겠죠?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pcinsurance.ca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어제 저녁 견적 받아본 바에 의하면 제가 작년에 1200불에 가입했고 금년엔 1000불 정도 예상을 하고 있는데 견적내용은 578불이었습니다.. 대물을 $2M으로 올려도 615불..
이거 엄청나군요...
그래서 바로 저도 바꾸기로 결정했슴다..

>> Daniel 님이 쓰신 내용 <<
:
: 저는 특정 보험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만 공유할 만한 내용이라 생각되어 제 경험을 통해 말씀드립니다.
:
: Auto(자동차) 또는 Property(House) 보험 갱신을 앞두고 보통 현재 가입한 보험사가 제시한 보험료와 그외 몇몇 보험사들의 견적을 비교하여 선택하게 됩니다. 이번 4월 자동차와 집보험 갱신을 앞두고 PC Insurance (PC Financial, 슈퍼스토아 계열)에 견적을 받아본 결과 기존 거래하던 ING 보험회사보다 무려 $300 정도가 싼 것을 확인하고 보험사를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집과 자동차의 3자 배상책임금(Third-Party Liability)을 각각 2백만불로 올려도 $220 저렴했습니다. 참고로 저와 와이프가 각각 랜딩 직후 운전교습을 받았고(3년 경력 인정) 이번에 만 5년이 되어 총 8년 경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2004년에 받은 과속 딱지(15 km 초과, $78)가 하나 있습니다(교통 위반 딱지는 보통 3년간 영향을 미침).
:
: PC Insurance는 브로커를 거치지 않고 직접 고객을 상대하므로 전통적인 보험사보다 싼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직접 견적을 요청하시면 5% 추가 할인, 보험료를 PC Master카드로 결재하시면 PC 포인트를 2배로 주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만약 보험료가 $1700 이면 PC 포인트로 $17*2=$34 지급됨).
:
: 보험료는 여러가지 변수에 의해 결정됩니다만 보험 갱신 전에 일단 PC Insurance 로부터 견적을 받아 보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견적을 요청하실 때 기존 보험 내역(커버리지)을 미리 숙지하셔야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겠죠?
:
: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 http://www.pcinsurance.ca

글쓴이: 
윤여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