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가정을 위한 납세 신고 서비스, ISC

글쓴이: 
운영자

안녕하세요, 캘거리 이민자 서비스입니다. 올해에도 저희 캘거리 이민자 서비스에서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납세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자격 문의는 이메일 주시면 리스트를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이 되시는 가정에서는 연락 주시어 서비스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월에는 요청 시 한국어 통역 지원 가능하시며, 3월 말부터는 한국어로 서비스 지원 가능 예정입니다.

상담 및 예약 문의: 김미나 403-538-8376, minak@immigrantservicescalgary.ca

0. 본 서비스는 이민자, 난민 승인자, 어르신, 시민권자 중 저소득에 해당하시는 분에 한합니다.
0. 저소득이시고, 고용 소득을 통한 기본적인 납세 신고만 서비스 가능
0. 자영업자, 해외취업자, 렌트 소득 등의 예외 사항은 서비스 불가(케이스 문의요망)

저소득 기준(ISC 서비스 기준)
1인: $30,000/년
2인: $42,000/년
3인: $45,000/년
추가 구성원 1인 당 $3,000 합산액

1. 저희 기관에 등록이 되어 있으시고, 이미 납세 신고 경험이 있으시면서, 필요서류를 모두 구비하신 분께서는 전화나 이메일 주시어 서비스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혹은 준비하신 서류가 잘, 맞게 준비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먼저 상담예약을 잡으셔서 서류를 미리 검토하신 후 납세 신고 서비스 예약을 다시 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3. 만일 저희 기관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서비스 신청을 위해 상담 약속을 잡으시고 등록 및 서류 확인하신 후, 납세 신고 서비스 신청을 다시 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4. 예약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 혹은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적어도 1~2일 전에 미리 전화 주셔서 도움이 필요하신 다른 가정이 예약하실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라며, 만일 연락 없이 약속에 불참하시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실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가능 시간은:주중 업무 시간인 9~4시 사이에 상담 예약 가능하시며, 퇴근 후 예약 및 주말 예약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3월 16일, 23일, 4월 6일, 13일 토요일에만 예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