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소계와 입학 허가서에 대해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김순덕

그곳에 있는 분이 알려줘서 몇가지 질문을 드리려고 메일을 뛰웁니다.
우선 수고 만이 하십니다..
저는 한국 경기도 안양에 살아요 1년 정도 무비자로 연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10월에 출국하려고 예정하고 있어요.
근데 항공권 예약을 하려다보니 6개월 입학 허가서가 필요하더라구요..
그쪽에 있는 대게 학교에서 3개월 등록하면 6개월 이상의 입학 허가서를 준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맞다면은 운영자님께서 입학허가서를 좀 받아 줄 수 있을까요?
그쪽에 있는 친구가 추천해준 FOCUS라는 학원에 대해서 비용,교통,숙박 특히 3개월 등록하고 6개월 이상 입학 허가서 받을 수 있는지 등..
알아봐 주세요..

수고 하십시요.. 김순덕 보냅니다.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운영자 wrote:

샬롬 ^^*
우선 먼저 반갑습니다. 메일에 답변해 드리지요.
1년 정도 무비자로 연수를 예정하고 있다면...먼저 반드시 학생비자를 받아야 한답니다. 물론 ESL기관에서 발행한 입학허가서도 첨부해야지요.

일반 방문비자(무비자)로 올 경우....보통 3~6개월 받고 체류를 할 수 있지만
공부가 목적이라면 가능한 학생비자를 받고 오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10월에 출국할 예정이라면....시간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대개 학교에서 3개월 등록하면 6개월 이상의 입학 허가서를 받는 것이 맞습니다. 제가 입학허가서를 받아 줄 수는 있는데....
친구가 추천해 준 FOCUS라는 학원은 잘 모르겠네요. 저도 다시 알아보고 연락을 드리지만.....만약 없다면....다른 학원도 고려해 보시지요.

혹 CCI라고 알고 있는지요. 한국인 원장이지만 캐나디언 강사로 다른 학원은 문법과 라이팅이 많은데 ...이곳은 캘거리에서 유일하게 영어회화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며 틀릴경우 직접 교정도 해준답니다.
학원비도 비교적 $1800(3개월)이며 원한다면 1년까지(타 학원은 기본 3개월)
입학허가서를 받아주며 그러면 학생비자 연장시(6개월 마다) 드는 수수료 $125불도 혜택을 받게 되지요.

기타 많은 학원이 있지만...다소 비슷하며...학원비도 약 $2000불 정도 합니다.

음...홈스테이 알선과 공항픽업은 제가 무료로 해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 있음 연락주시고....주 안에서 평안하세요 ^^*

글쓴이: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