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A 멤버쉽 가입...

글쓴이: 
윤여균

많이들 가입하셔서 다들 잘 아시겠지만 그래도..

미루다 미루다 먼길 한번 갈려고 CAA에 가입을 했습니다.
새차야 뭐 별로 필요 없겠지만 중고의 경우 먼길 갈려면 아무래도 불안하지요..견인비가 엄청나니까요..

CAA에는 두가지 옵션이 있는데
일반 Basic의 경우 61불에 견인이 5키로까지구요..차문열어주는건 50불까지, 그리고 개스는 개스값받고 배달만 해주고요..펑크시 타이어 교체 등등..여러가지가 많네요..허스키에서 주유시 2%가 싸이버 머니로 적립돼서 추후 사용가능하고요..

CSS PLUS의 경우 90불이구요 견인은 160키로까지, 차문 여는건 100불까지 그리고 개스는 무료로 배달까지 그 나머지는 동일..

일년에 5번까지 사용가능하구요..최초 등록시 15불 등록비가 있는데 저는 어제 운좋게 친절한 할머니 만나 15불 면제 받았습니다..자기 이름 입력하더니 프로모션이 있다고 하면서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기냥 해주더라구요..엄청 수다를 들어주느라 혼났는데 그래도 보람(?)이 있습니다 그려..

멤버는 언제든지 여행계획이 있으면 가서 길안내랑 지도 등등 모두 구할수 있고요..할인 정보도 안내 받을수 있고요. 지도는 인터넷으로도 신청가능하니 아주 유용하더군요..

중요한건 이카드는 차량에 등록된것이 아니라 개인에 속한 것이라서 내가 아무차나 운전하다가 일이 생기면 사용가능하다는 것입니다..반면에 집사람이 제차 운전하다가 일생기면 사용할수 없는것이구요...
최초 가입자 말고 서브로 두번째 사람을 등록하면 추가 36불이면 등록가능하더군요..

암튼 가입을 고려하시는분은 지금 17th Ave 메인점 가셔서 등록비 웨이브 받으시고 가입하세요..좋은 기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