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 Credit 신청?관해서

글쓴이: 
이런..

>> Joon 님이 쓰신 내용 <<
:
: 안녕하세요.
: 교우분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 최근에 이민 오신 분들 뿐만 아니라 아직 GST 환불 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 대부분의 저소득층 가정에서 CTB는 받고 있지만 GST 환불은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GST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1년 이상 거주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해서 CTB와 마찬가지로 저소득층이 되면 이민오자마자 바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Dawntown의 MacLEOD TRAIL에 있는 연방정부 건물 1층에 가셔서 GST CREDIT APPLICATION을 받아 작성하여 바로 그곳에서 접수해도 되고, 집에 와서 작성한 다음에 우편으로 신청해도 됩니다. GST 환불은 저소득층 가구에 한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해야만이 받을 수 있습니다.
: 참고 Web Site: www.cra.gc.ca/forms

말씀하신 부분이 CCTB신청할때 같이 신청하도록 돼있는 GST/HST credit하고는 별도의 것입니까??
거기보면 CCTB신청과 함께 아이들 GST/HST credit을 등록하겠느냐 선택옵션이 있어서 대부분의 분들은 그걸 체크해서 보냈고, 그 다음해 4월전에 Tax신고를 한후부터 매 4분기당 크레딧이 지급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요..아닌가부네...
그거말고도 별도로 신청을 해야 하나여???

댓글

oldsiteposter's picture
글쓴이: oldsiteposter / 작성시간:

연방정부의 GST환급은 한 가지입니다. 따라서 두 분이 말씀하신 것은 모두 같은 내용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Joon님은 랜딩후 바로 CCTB와 함께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을 말씀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제가 저소득층으로 인정 받았던 2003년에 $660/year(분기당 $165)씩 받았었습니다만 해마다 조금씩 올라갑니다. 정확한 근거는 모르겠으나 보통 GST Credit은 남편과 아내중 소득이 작은 쪽으로 신청을 합니다. 연초 Tax 신고 할 때 마찬가지로 GST Credit을 누가 받을지 기록하면 신고한 소득에 따라 금액이 결정됩니다(이는 Tax 신고후 연방국세청에서 발행해주는 Tax Assessment에 명시됩니다).

>> 이런.. 님이 쓰신 내용 <<
:
: >> Joon 님이 쓰신 내용 <<
: :
: : 안녕하세요.
: : 교우분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 : 최근에 이민 오신 분들 뿐만 아니라 아직 GST 환불 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 : 대부분의 저소득층 가정에서 CTB는 받고 있지만 GST 환불은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GST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1년 이상 거주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해서 CTB와 마찬가지로 저소득층이 되면 이민오자마자 바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 Dawntown의 MacLEOD TRAIL에 있는 연방정부 건물 1층에 가셔서 GST CREDIT APPLICATION을 받아 작성하여 바로 그곳에서 접수해도 되고, 집에 와서 작성한 다음에 우편으로 신청해도 됩니다. GST 환불은 저소득층 가구에 한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해야만이 받을 수 있습니다.
: : 참고 Web Site: www.cra.gc.ca/forms
:
: 말씀하신 부분이 CCTB신청할때 같이 신청하도록 돼있는 GST/HST credit하고는 별도의 것입니까??
: 거기보면 CCTB신청과 함께 아이들 GST/HST credit을 등록하겠느냐 선택옵션이 있어서 대부분의 분들은 그걸 체크해서 보냈고, 그 다음해 4월전에 Tax신고를 한후부터 매 4분기당 크레딧이 지급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요..아닌가부네...
: 그거말고도 별도로 신청을 해야 하나여???

글쓴이: 
운영자